Concur is an SAP Company

카드 통합

하나의 솔루션으로 모든 회사 지출을 관리하십시오.

비용 관리의 정확도 및 효율성을 개선하십시오. Concur는 P-Card는 직원 구매로부터 총계정원장까지의 프로세스를 처리합니다. 회사로 청구되는(Centrally-billed) 카드의 경우, Concur는 사전 승인된 지출과 매입 송장을 매치시킴으로써 빠르고 정확한 대사를 지원합니다.

자동화

직원들을 위한 모든 P-카드 트랜잭션을 자동으로 캡처하고 범주화하여 명세서를 쉽게 검토, 조정하고 제출하여 승인을 받도록 지원합니다.

최적화

회사 결제 비용 및 거래처 지불에 대한 쉽고, 빠르고, 정확한 대사를 통해 통합 결제(Centrally-paid) 출장 비용의 지출 관리를 최적화하십시오.

가시성

지출한 사람, 지출 금액, 지출 장소 및 지출 이유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하여 공급업체와 더 나은 요율을 협상하기 위한 통찰력과 기회를 얻으십시오.

규제준수

경비 정책 설정에 따른 자동화된 통제, 승인 워크플로우, 사전 승인된 비용 품의서와 매입 송장을 매치시킴으로써 경비에 대한 정확성과 규제 준수 수준을 향상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