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SAP Concur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일반

SAP Concur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Concur 계정의 로그인 정보를 어디서
얻나요?

귀사가 Concur 고객인 경우, 사용자 프로필은 귀사의 Concur 관리자가 생성하며, 로그인
정보는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사용자 이름을 모를 경우, www.concursolutions.com으로
이동하여 "사용자 이름을 잊으셨나요?" 라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사용자 이름을 전자 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SAP Concur 지원 서비스에 어떻게 연락하나요?

관리자

공인 지원 담당자 또는 Concur 시스템에 대한 변경 권한이 있는 관리자는 Concur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도움말을 클릭한 후 고객 센터를 클릭하세요. 이곳에서 고객 지원 전화 번호를 제공하고 온라인으로 담당자에게 지원을 요청하거나 채팅을 통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원이 필요한 Concur 사용자는 Concur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도움말을 클릭한 후 고객
센터를 접속하세요. 이곳에서 사용자 지원 센터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담당자에게 지원을 요청하거나 채팅을 통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도움말 메뉴에서 ‘고객 지원’ 옵션이 없는 경우, 귀사는 사내 담당자에게서 SAP Concur
시스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사내 지원 센터에 문의하세요

SAP Concur 계정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귀사가 SAP Concur를 사용하고 싶다면, SAP Concur 영업 부서에 문의하여 귀사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아보세요. 관련 문의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제품을
구매하시면, 귀사의 Concur 관리자가 개별 사용자 프로필을 생성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www.concursolutions.com으로 접속하여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링크로 이동하세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힌트 또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서 SSO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URL에 접속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귀사의 지원센터 또는 출장/경비 담당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SAP Concur 사용 방법은 어디서 확인 가능하나요?

www.concursolutions.com 에서 사용 방법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혹은 SAP Concur
계정에 로그인한 후, 도움말을 클릭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대답은 어디서 찾나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대답은 SAP Concur Support Portal의 Knowledge Bas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nowledge Base에 액세스하려면 SAP Concur 계정에 로그인하고
도움말 > 지원 요청을 클릭한 후, 리소스 탭으로 이동하세요. 이곳에서 귀하의 문제와 관련된 문서 및 자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SAP Concur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디서 시스템 다운 혹은 이상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나요?

Concur Open는 서비스 상태 및 서비스 가용성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open.concur.com에서 서비스 상태를 확인하세요.

출장 및 경비

마일리지 및 선호 사항에 맞춰 SAP Concur Travel 프로필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SAP Concur 계정에 로그인하여 Profile > Profile Settings > Personal Information으로
이동하세요. 이곳에서 출장 예약에 필요한 마일리지 계정, 출장 선호도 및 기타 개인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Concur Travel을 통해 이미 예약한 출장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예약한 출장 변경 가능 여부는 각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즉, 변경을 허용하는 회사와 허용하지 않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하려면 Concur 계정에 로그인한 후, Travel 탭과 Upcoming Trips 탭을 차례로 클릭하세요. 그리고, 출장을 선택하고 Change Trip을 클릭합니다. Change Trip 링크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담당 출장 관리 회사(TMC)에 문의하십시오.

출장 예약과 관련해 누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Concur Travel 내 출장 예약 도구 사용에 대한 지원을 받으려면, User Support Desk를
사용하는 고객은 Support Portal에서 관련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SAP Concur Support
부서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통해 출장 예약을 요청하거나 Concur 대신 여행사를 통해 직접 서비스를 받는 경우에는 담당 여행사(TMC)에 문의하십시오.

이미 제출한 경비 보고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예, 보고서가 아직 처리되지 않은 상태라면 보고서를 반송하거나 회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열면 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Recall 버튼이 있습니다.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공인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내 Concur 계정에 관한 질문(예: 새로운 기능 추가하기)을 하려면 누구에게 문의해야 합니까?

사이트에 관한 질문이나 문제는 SAP Concur Support Portal을 통해 SAP Concur Support 부서로 보낼 수 있습니다. 공인 지원 담당자는 Concur 서비스 또는 제품에 관한 질문을 지정된 SAP Concur Client Success Manager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

SAP Concur에서는 어떤 모바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까? 이러한 모바일 솔루션의 차별점은 무엇입니까?

Concur는 Concur 모바일 앱, ExpenseIt®, TripIt®의 3가지 모바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ncur 모바일 앱은 당사의 웹 기반 솔루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여정에 대한 예약 및 관리부터 영수증 캡처 및 경비 보고서 제출에 이르기까지 경비 또는 출장과 관련한 모든 사항을 어디에서든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penseIt는 영수증을 경비로 자동으로 전환하여 Concur Expense로 바로 전송해 주는 앱입니다. 영수증 제출, 경비 보고서 생성, 신속하고 간편한 경비 환급 등 다양한 작업을 지원합니다.

TripIt는 출장 준비를 지원해 주는 앱으로, 각 출장에 대한 마스터 여정을 자동 생성해 주어 사용자가 모든 기기에서 언제든지 모든 출장 계획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내 SAP Concur 프로필에 연결할 수 있는 그 밖의 앱 또는 서비스가 있습니까?

SAP Concur는 완벽한 출장을 지원하기 위해 Concur 모바일 앱과 연동되는 다양한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전체 앱 목록은 www.concur.com/app-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AP Concur 모바일 앱에 로그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먼저, Apple 또는 Android 휴대폰에서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기기에서 직접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Profile & Profile Settings > Mobile Registration에 나와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기기로 전송하여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사용자 이름을 확인할 수 있으며, Concur 모바일 앱은 웹에서 로그인할 때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암호를 사용합니다.

Mobile PIN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설정할 수 있습니까?

Mobile PIN(개인 식별 번호)은 모바일 앱 전용 암호로써 Concur의 웹 버전에서 사용하는
암호와는 다릅니다. PIN을 설정하려면 Profile 탭을 클릭하고 Profile Settings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Other Settings에서 Forgot Mobile Password(PIN)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로그인 ID를 입력하면 PIN을 재설정할 수 있는 링크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