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Concur 소개

더 나은 방법이 분명히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으로 25년 전에 SAP Concur가 탄생해 현재 비즈니스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경비를 관리하는 더 나은 방법이 분명히 있을 것이라는 생각으로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직원들이 봉투에 종이로 된 영수증을 가득 넣고 스프레드시트에 각 경비를 수작업으로 입력하는 방법보다 더 나은 방법, 재무 부서가 손으로 회계 시스템을 경비 데이터를 옮기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 말입니다. 경비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SAP Concur는 직원들에게 경비 보고를 훨씬 쉽게 만들고 더 빨리 환급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동시에, 회사들이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데에도 도움을 드립니다.

하지만 비즈니스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경비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예측’할 수 있다면 어떻습니까? SAP Concur는 출장과 경비를 연결하여, 조직이 출장 전, 출장 중, 출장 완료 후에 새로운 차원의 지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모바일 기기와 앱이 부상하면서, 고객들은 소비자로서 누릴 때와 같은 단순하고 강력한 경험을 원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출장 중에 스마트폰 앱을 통해 커피를 경비 처리하고 영수증을 버리는 경우는 어떨까요? 출장 관리자가 예약 방법에 관계없이 출장자의 모든 예약에 대한 하나의 일정표를 받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출장중에 경비 보고서가 알아서 작성된다면 어떨까요? 이와 같이 편리한 경험이 인보이스 처리까지 확대된다면 어떨까요?

저희는 비즈니스 출장자, 출장 관리자, 재무 리더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해왔습니다.

현재, SAP Concur는 세계 최고의 통합 출장 및 경비 관리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 업체입니다. 웹,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당사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 직원에게 편리한 경험과 지출에 대한 완벽한 투명성을 제공하여, 모든 규모, 업계, 위치의 기업이 더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귀사 역시 더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