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ment Solution

공급업체 및 임직원들에게 비용을 제때 상환하고, 지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세요.

인보이스 지불을 관리하고, 지출 관리를 최적화하세요

모든 지출 및 상환을 제한된 기한내에 오류 없이 진행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귀사의 지불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아래와 같은 이점을 누려보세요.

  • 매뉴얼 작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감소 및 제거
  • 인보이스 및 환급 프로세스 통합
  • 리베이트를 극대화하는 예측 가능한 지불 보장

귀사의 AP는 자동화되어 있습니까? eBook 읽기

Payment Solution의 기능 및 혜택

귀사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AP

자동화는 환급 및 신용카드 비용 납부를 간소화하여, 상환에 걸리는 시간을 67% 감소시킵니다.

모든 금액을 제때 상환해보세요

법인카드 비용 납부를 정해진 기간 내에 진행하여 연체 수수료를 줄이세요. 또한, 임직원들에게 언제 비용이 환급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관리 강화 및 가시성 향상

자동화된 엔드 투 엔드 지불 시스템은 지출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횡령 및 오류를 줄입니다.

효과적인 지출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SAP Concur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양식을 작성해 주시거나 02-2194-4089로 연락 주십시오.

귀사의 경비관리 시스템에서 개선하고 싶은 사항을 선택해 주십시오.

지금 아래 필드를 작성하면 Concur 영업 담당자가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필수 필드*

아래 관련 솔루션들이 귀사의 비즈니스 성장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Concur Partners

SAP Concur의 글로벌 파트너 커뮤니티를 통해 귀사에 알맞은 맞춤형 컨커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고, 귀사의 니즈를 해결해보세요.

Concur Expense

모든 지출 데이터를 통합하여 시공간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귀사의 지출을 관리해보세요.

Concur Expense 알아보기

Concur Invoice

AP 자동화를 통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수작업을 줄여 지출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세요.

Concur Invoice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