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inental - 콘티넨탈 코리아, SAP Concur로 인텔리전트 비용 관리 시스템 완성

효율적인 재무팀 인력 운영 및 임직원 편의성 향상 사전 통제 강화로 경비 절감 실현

[SAP Concur 고객 사례]  콘티넨탈 코리아는 SAP Concur를 도입한 이후, 전 직원의 경비 지출 내역과 흐름을 한 곳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재무팀 인력 운영 지원 뿐만 아니라, 임직원 전체가 모바일로 비용을 청구해 편의성 및 생산성을 향상 시켰으며, 비용 관리 및 사전 검증으로 경비절감 효과를 본 콘티넨탈 코리아의 고객 사례를 지금 다운로드하여 자세히 알아보세요.


"SAP Concur의 클라우드 사용량 기반 과금 체계는 비용 효율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회사 비용의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당장의 비용 절감은 물론 중장기적인 예산 계획 수립 또한 가능해 졌습니다."

- 콘티넨탈 코리아, Financial Service Center 김순례 부장



산업

제조

위치

대한민국

구현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