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출장 예약의 90%가 Travel 솔루션을 이용

DHL (Deutsche Post DHL)

[SAP Concur 고객 사례] 세계 최대의 물류 회사임과 동시에 전 세계 고용 규모  7위인 DHL은 배송의 디테일을 살린 회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21개국, 1,000개 이상의 사업부에서 50만 명이 일하고 있는 DHL은 출장자에게 빠르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기반으로 하는 정확한 T&E 솔루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본사는 백오피스 운영이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국, 멕시코, 캐나다 (출장 담당 부서 소재지) 오피스에 구현된 Concur 솔루션을 통해 상당한 비용 절감과 지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HL이 Concur를 선택한 이유:

  • 법인 카드 최적화를 통해 얻은 혜택의 ROI로 Concur 솔루션 구축 비용을 상쇄했습니다.
  • Concur Travel을 도입한 첫 한달만에 임직원의 90%가  회사의 솔루션을 통해 출장을 예약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자동화된 모바일 경비 보고서 승인은 정말 탁월한 관리 툴입니다. 관리자들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보고서를 승인할 수 있습니다.

“Concur 솔루션은 정말 놀라운 솔루션입니다… 측정 가능한 ROI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법인 카드 최적화에 따른 인센티브 및 절감 비용만 하더라도 Concur 솔루션은 사실상 금액 이상의 혜택을 가져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무조건 도입해야 하는 솔루션입니다.”

-Michelle Hunt, Regional Category Manager



산업

물류

직원 수

22,000

위치

Fort Lauderdale, FL

구현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