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CAR, T&E 데이터 통합을 통한 규정 준수 개선 및 리스크 완화 달성

PACCAR

PACCAR는 프리미엄 상용 차량을 설계 및 제조하는 글로벌 선두업체로서,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주요 사업과 관련된 고객 서비스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ACCAR 직원들은 전 세계 곳곳에 위치한 공급업체와 제조 공장에 자주 출장을 갑니다. PACCAR는 직원 T&E 경험을 강화하는 SAP Concur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비용을 줄이고 규정 준수를 개선하며 위험을 완화시켰고, 출장자들이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었습니다.

솔루션 도입 전, PACCAR의 출장 예약 및 경비 보고 프로세스는 분산된 상태로 일관되지 못했었습니다. 지출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은 낮았고, 직원들은 T&E 처리를 부담스러워했습니다. 오늘날, PACCAR는 단일화된 출장 예약 및 경비 관리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T&E 데이터를 유사한 규모의 다른 기업들과 비교,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 절감은 물론, 잠재적으로 연간 10만 달러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다고 추산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PACCAR는 SAP Concur 솔루션을 사용하여 팝업 및 인라인 메시지를 작성, 출장 정책, 규정 준수에 관해 홍보하였으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PACCAR 고객 영상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컨커 솔루션을 활용해 선호 공급업체 제안을 노출시켰고, 단 하나의 공급업체에서만 $20,000 이상의 금액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 Nari Narvani, Global Travel, Expense and Corporate Card manager at PACCAR



직원 수

8000+

위치

Santa Clara, US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