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단 몇 개월 만에 18개 지사에 솔루션 구현

Salesforce.com

Salesforce.com은 클라우드 컴퓨팅 비즈니스의 혁신적인 리더이며, 현재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 8,000명의 직원이 정기적으로 출장을 다니고 있어, T&E 정책, 절차 및 프로세스의 중앙 집중화, 통합 및 조정은 Salesforce.com에 매우 중요한 과제였습니다. Concur는 통합된 글로벌 경비 관리 솔루션, 법인 카드, 온라인 예약 툴 및 리포팅 시스템을 바탕으로 Salesforce.com의 경비 관리 프로세스 표준화 및 간소화를 지원했습니다. Salesforce.com가 Concur를 선택한 3가지 이유를 아래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6개월 안에 18개 국에 솔루션 구현을 완료하였습니다.
  • 법인카드 데이터의 통합으로 법인카드 지출 및 트랜드를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탁월한 사용자 편의성은 용이한 비즈니스 성장을 보장하며, 비즈니스 성장 속도와 궤를 같이 합니다. 

“…세일즈포스는 고객의 니즈에 대한 출장자의 유연성과 서비스 용이성이 성공의 핵심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Concur의 솔루션 구현은 제가 경험한 구현 프로젝트 중 가장 순조로웠습니다.  빠르고 완벽한 구현은 뛰어난 사용자 편의성과 일치합니다...”

-Ralph Colunga, Senior Director of Global, Travel, Meetings, and Expense



산업

Technology

직원 수

15,000

위치

San Francisco, CA

구현

Concur Travel
Concur Exp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