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erred Care

지속적인 맞춤형 지원과 혁신적인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SAP Concur 솔루션으로부터 운영 우수성을 확보합니다.

SAP Concur 솔루션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향상된 지원

Preferred Care 서비스는 대규모 글로벌 조직에 엘리트 수준의 고객 지원, 참여, 협업 및 개인화를 제공합니다. Preferred Care 고객이 받는 서비스 다음과 같습니다.

  • 지정된 Preferred Care 관리자의 지원
  • 향상된 SLA로 우선 취급
  •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SAP Concur 사용 조언

Preferred Care 기능

비즈니스 계획을 위한 협업 향상

특수 참여 컨설팅, 관리형 조언 및 맞춤형 지원 계획으로 더 스마트하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표 및 성과 달성

주제별 전문가로부터의 조언, 지속적인 컨설팅 및 구성과 새로운 관리자 교육으로 SAP Concur 솔루션을 극대화하십시오.

혁신으로 더 높은 가치 활용

대화형 현장 워크숍 중에 컨피규레이션에 대해 논의하고 조직에 맞게 조정된 릴리스 노트를 검토하십시오.

비즈니스 운영에 필수적인 업무 지원받기

향상된 SLA, SAFE-Start 검사와 문제 및 트렌드 분석으로 사전 예방적 리스크 완화를 위해 최적으로 실행하십시오.

효과적인 지출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아래 내용을 작성하시면 Concur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혹은 02-2194-2508 로 문의 주십시오.

해결하고 싶은 출장 및 비용 관리 문제를 알려 주십시오.

지금 아래 필드를 작성하면 Concur 영업 담당자가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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