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팀이 직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7가지 스마트한 방법

모든 기업이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세상에서, 직원 경험을 개선하면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2017년 갤럽 연구에 따르면, 직원 경험 향상에 중점을 둔 기업들은 그렇지 않은 기업들보다 17% 높은 생산성, 24% 낮아진 이직률, 21% 높아진 수익성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이 숫자들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리고 재무팀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직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을까요? HR팀의 채용 프로세스나 온보딩이 가져다주는 긍정적인 직원 경험을 넘어, 재무팀은 임직원의 업무 프로세를 개선해 줌으로써 긍정적인 직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경비처리 프로세스를 간소화 하는 것이 있겠죠. 양식에 따라 매번 보고서를 제출하는 것에 비해, 자동화된 솔루션을 이용하여 임직원들이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본인의 업무만 집중해서 할 수 있게 됩니다. 

재무팀이 임직원들에게 긍정적인 직원 경험을 어떻게 제공할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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