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지출 관리 솔루션 자가 진단 체크리스트

비즈니스 지출 관리 솔루션 자가 진단 체크리스트

지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사실은 모두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변화에 대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도 알고 계십니까?

기업의 지출 트렌드는 팬데믹 이전부터 꾸준히 변화하고 있었습니다. 회사 규정을 잘 지키지 않는 임직원의 수가 늘어나고 있었다는 것이 한 예입니다. 이제는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해야 하고, 임직원의 재택근무도 보편화되면서, 지출 트렌드의 변화는 더욱더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재무 영역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한발 더 가까이 가려면 지출 영역의 혁신은 필수적입니다. 재무 관리자는 AI, 예측 분석, RPA 및 리포팅에 우선순위를 두고, 비용 최적화, 운전 자본 관리 및 실시간 가시성 확보와 관련된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능형 지출 관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열쇠입니다.

지출 트렌드의 변화에 상관없이, 지출은 계속해서 일어납니다. 또한 직원들이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물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줄수록, 기업은 더 명확한 재무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지출 관리에 대한 귀사의 현재 상황을 진단받고, 이에 대한 개선책을 찾기 원하시면, 아래 질문들에 답해보십시오.

  • ​​귀사의 경비 규정이 현재 사용하시고 있는 경비 처리 솔루션에 반영되어 있습니까?​ 그 반대 명제도 성립합니까?​일관적이고 효율적인 경비 정책 및 프로세스를 확보하십시오.
  • ​​빠르게 변화하는 시기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까?​ 예상치 못한 도전에 직면했을 때, 기업은 민첩성을 확보해야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지출 관리자는 차세대 솔루션 사용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항상 중요한 항목이지만, 특히 지금 상황에서 더욱 중요합니다.
  • ​​​임직원들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까?​자동화는 직원 경험 개선 및 팀이 더 가치 있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지금 체크리스트를 다운로드하여 더 자세한 자가 진단을 해보시고, 현재 지출 관리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만나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