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비즈니스 성장을 보장하는 5가지 효율적인 감사 방법

귀사가 팬데믹으로부터 비즈니스를 회복하고, 신규 사업을 확장하고,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력을 얻기 위한 전략을 지속적으로 채택함에 따라, 중요한 결과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비즈니스가 가속화되면서, 기업이 경쟁사로부터 고객 및 영업이익을 얻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반면, 비효율적 지출, 인적 오류 및 비즈니스 기회 상실로 인해 막대한 비용을 지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출된 경비를 감사함으로써, 발생된 문제가 귀사에 상당한 피해를 제공하거나 규정 미준수로 이어지기 전, 사전에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핵심 포인트는 바로 기술입니다.

94%의 임원진들은 선진 기술이 감사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 eBook에서는 귀사의 현재 경비 감사 방법의 효율성을 평가하고, 예외 상황을 줄일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1. 감사 비용에 대한 이해도 - 비즈니스 규정 준수 100% 달성을 위해 경비 보고서를 분석하는 것은 많은 비용 지출이 필요합니다.
  2. 개선을 위한 최상의 기회 파악 - 회사 정책에 대한 경비 유형 및 임직원 경험을 검토합니다.
  3. 시간 경과에 따른 예외 상황 감소 - 프로세스 자동화는 감사 보고서에 대한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감사 초기 통과 비율 개선 - 감사 초기 통과 비율이 높아질수록 감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정확한 지출 내역 확인이 가능한 카드 사용 독려 - 지출 관리 강화를 통해 감사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내에서 진행하는 경비 보고서 감사는 많은 시간과 노동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감사를 자주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SAP Concur 솔루션의 Audit Services는 인텔리전트 기술과 함께하는 감사 전문가를 통해 경비 지출 및 규정 준수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신규 사업 확장에 도움이 되는 Audit Services는 스마트한 지출, 확장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기회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eBook 다운로드를 통해 SAP Concur 솔루션의 Audit Services가 어떻게 임직원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통제 및 규정 준수를 강화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