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출장 및 지출 경험의 재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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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의 여러 사건들은 일을 하는 직원들에게 자신의 직장과 직업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주었습니다. 최근  Oxford Economics report 보고서에 따르면, 직원의 60%가 팬데믹으로 인해 그들이 직장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재평가하게 되었다고 응답했습니다. 즉, 직원들이 직장 생활을 하며 더 많은 것을 얻고자 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제 직원들은 기업에게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와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한 책임이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만약 직원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기업에서 제공하지 않는다면, 직원들은 이내 기업을 떠나고 말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많은 조직들이 직원 경험의 관점을 통하여 모든 비즈니스의 영역을 조사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직원 중 34%는 완벽한 기술 경험을 하길 기대하지만, 현실에서는 그렇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따라서 혁신 및 개선 방안을 찾는 것은 능력있는 직원들을 유지하고, 비즈니스의 유연성을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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