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사회경제적 불확실성, 그리고 디지털 우선 모델 및 재택근무의 증가와 같은 비즈니스 모델 변화로 인해, 우리가 알고 있던 출장 및 경비의 패러다임은 의지와 상관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재무팀은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사용자의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출장자 및 직원 경험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도구를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출장이 재개되고 있는 지금, 재무 리더와 출장 관리자는 운영 인프라 업그레이드에 대해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SAP Concur 솔루션은 출장 및 경비 프로세스와 데이터를 통합하여 조직이 직원 지출을 전체적으로 관리하고, 사용 내역 가시성을 개선하며, 정책 준수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합니다. SAP Concur 솔루션의 실제 효율성을 평가하기 위해, IDC는 출장 및 경비 보고와 운영을 위해 SAP Concur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전 세계의 여러 기업들과 심층적인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IDC 분석 결과에 의하면 기업들은 SAP Concur 솔루션을 통해 다음과 같은 가치를 실현했습니다.
출장 및 경비 관리의 업무 효율성을 더욱 개선하고 필수 인력에 대한 비용 절감 효과 제공
출장 및 경비 보고서 처리를 담당하는 재무 및 출장 지원 직원의 업무 생산성 향상
조직 내 출장 정책의 간편한 도입 및 규정 준수를 기반으로 출장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데이터 손실 최소화
IDC 백서 다운로드를 통해 업계 선두 기업들이 SAP Concur 솔루션으로 어떻게 출장 및 경비 운영을 최적화하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