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결제할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개인이 발급했던 수표는 이제 고대 역사가 되었고, 디지털 송금이야 말로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또한 “지갑”이 휴대폰에 내장되어 결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재무 관리를 위한 종이 없는 툴을 채택했지만, 대부분의 기업 미지급금(AP) 부서 즉 매입 채무업무를 담당하는 팀은 여전히 오래된 방식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20% 미만의 조직이 완전 자동화된 AP 프로세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모든 인보이스 처리의 70%가 여전히 종이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한 저항에는 큰 대가가 따릅니다.
그렇다면 재무 리더들은 일상적인 비즈니스의 현실 속에서 AP 변화를 어떻게 조율할 수 있을까요? 어디서 시작할까요? 무엇을 고려해야 할까요? 그리고 조직 전체에서 어떻게 변화를 관리해야 할까요? 이 백서에서는 AvidXchange, TCG Consulting, SAP Concur의 업계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주요 통찰력과 조언을 다룹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