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pital Corporation of America

HCA, SAP Concur로 직원 예약 및 전체 비용 파악

HCA는 항상 환자 치료에 집중해 왔으며, 자신이 봉사하는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비용효율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명을 지켜왔습니다. SAP Concur의 도움으로 HCA는 회사 전체의 출장 관리, 경비지출 보고서 처리 및 T&E 지출 관리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경하여 이질적이고 번거로운 프로세스를 완벽한 엔드 투 엔드 워크플로우로 전환했습니다.

 

HCA가 SAP Concur를 선택한 이유:
  • 엔드 투 엔드 출장 및 비용 솔루션
  • 중앙 집중 처리 방식
  • 사용자 및 백오피스 직원의 효율성 향상
  • 처리 시간 단축
  • Lawson과 원활하게 통합
  • 전체적인 가시성 향상

 

 

우리는 더 적은 인원으로 더 짧은 시간 내에 회사 사무실 처리에서 회사 전체의 처리로 전환했다.

-Zach Clayton, 지출업무부장, H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