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Concur 솔루션을 최대한으로 활용해보세요

다양한 교육, FAQ 등 당사가 제공하는 유용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서포트를 필요하실 때마다 받아보세요

제품 내 도움말

www.concursolutions.com에 로그인한 후 ‘도움말’을 클릭하여 교육 자료를 얻거나 ‘회사 메모’를 클릭하여 귀사의 SAP Concur 관리자로부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계정에 로그인

시스템 상태

Concur Open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제품 및 위치별 서비스 가용성 및 성능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Concur Open으로 이동

SAP Concur 교육

SAP Concur에서 준비한 교육 리소스를 활용하여 당사 제품, 보고서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표준 버전 전문가 버전

User Support Desk 사용자를 위한 고급 기술 지원

USD (User Support Desk)는 기업이 고급 기술 지원을 받기 위해 추가하는 유료 SAP Concur 서비스입니다. 기술 문제를 내부 리소스를 통해 해결하는 일부 기업은 USD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귀사가 USD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지는 아래 단계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SAP Concur 계정에 로그인
  • “도움말”과 “지원 문의” 버튼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지원 문의” 버튼은 SAP Concur 홈 페이지의 왼쪽 아래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 회사에 USD가 있는 경우 “도움말” 아래에 “지원 문의” 버튼이 표시되어 사용자 지원 데스크 포털로 이동합니다.
  • 여기서 전화번호를 찾거나 전문가와 채팅하거나 도움말 티켓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

User Support Desk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 지원

기업 내 SAP Concur 지원은 일반적으로 경비 보고서, 세금계산서 혹은 출장 승인을 처리하는 분들이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재무팀 혹은 HR 부서에 먼저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은 유저의 SAP Concur 페이지의 “Company Note”를 참고하여 귀사 SAP Concur 관리자의 연락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