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의 일원인 Concur는 세상이 돌아가는 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출장 및 비용 관리를 간소화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ncur는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사람을 연결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전체적인 지출 투명성,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기업 본연의 가장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수익성뿐 아니라 출장, 비용, 송장 등에 대한 회사의 비용 지출 방식도 중요합니다. Concur는 기업의 비용 절감을 지원합니다. Concur는 사무실에 있을 때나 이동 중에도 생산성을 지원합니다. Concur는 직원과 경영진이 지출 전략을 공유하도록 해줍니다. Concur는 기업이 향후 계획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ncur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 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입니다. Concur는 웹,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기업과 직원들을 위한 완벽한 출장경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출장을 최대한 활용하고 지출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십시오.
Concur의 고객은 중소기업에서 Fortune 500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므로 Concur는 다양한 회사의 운영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 Concur는 기업 규모, 지출 목표, 정책 복잡성, 출장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기반하여 솔루션을 확장하거나 축소합니다. Concur는 모든 기업을 위한 출장, 비용 및 송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ncur 플랫폼에 기반하는 커뮤니티의 성장과 함께 성장하는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 시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