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작업도 작업입니다. 너무 좌절하며 할 필요는 없습니다.

SAP Concur Team |

음, 알겠습니다. 때로는 여전히 좌절하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는 화가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AP 서류를 넘기면서 매일매일 단조롭게 시시각각 세부사항을 살펴보는 일에 관한 한, 모든 것을 수월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백오피스 팀이 처리해야 하는 수동 프로세스 및 절차를 간소화(또는 완전히 제거)할 수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 유형에 따라 할 일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상 여러분이 고용한 이들에게 큰 그림을 그려주는 것입니다. 직원들이 생산적이고, 참여하고, 행복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대규모 사직에 포함되는 인력은 38%를 차지합니다. TechRepublic 설문조사에 따르면 그 정도 비율의 직원이 향후 몇 개월 내에 현재 직장을 그만둘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는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업무 경험을 재검토합니다.   

재무 부서나 AP 직원에게 물어보면 사소한 일들이 업무 수행에 방해가 된다고 말할 것입니다. 영수증 추적, 경비 보고서 조사, 서류 검토, 그리고 이러한 성가신 절차에 항상 수반되는 것처럼 보이는 시간과 실수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속도를 늦추고 실수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수작업을 없앨 수 있습니다. 비용 보고서 및 미지급금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면 처리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며 정확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직원들이 지출을 담당하는 모든 사람을 통하지 않고도 지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나쁜 존재’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 것부터 규정 비준수 지출을 찾아내는 문제에 이르기까지 AP가 다루는 모든 일을 살짝 엿보고 이 솔루션 개요에서 답을 찾아보십시오. 재무팀이 가장 중요한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답변입니다. 

재무팀이 의미 있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단조로운 비용 보고 작업과 불필요한 승인 프로세스를 제거하면, 재무 및 AP 팀은 더욱 광범위한 지출 전략과 더 큰 지출 그림을 계속 주시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솔루션을 개선하거나 새로운 T&E 도구에 투자함으로써 지능형 기술을 활용하고, 지출 전 그리고 지출 후 통제를 적용하여 지출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 프로세스에 인텔리전스를 추가하고 감사자 책상에서 많은 감사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귀하가 납부한 모든 적격의 부가 가치세 및 일반 사용세를 회수하여 귀하의 가치(지금 놓치고 있을 수 있는 금액)를 돌려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재무 및 AP는 각자의 업무를 수행하고 귀하의 비즈니스를 예산에 맞출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좋은 것이 여러분에게도 좋습니다.   

예산 보호. 비용 관리. 백오피스 팀 지원. 이는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만 좋은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회사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AP가 가진 우려 사항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히 어떤 솔루션이 그들의 업무를 더욱 효율적이고 참여적으로 만들 것인지를 확인하고, 그들의 좌절감을 없앨 수 있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