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co Systems, 운영 효율성 및 규정 준수를 통한 임직원 만족도 및 데이터 품질 향상

Cisco Systems

Cisco Systems는 IT, 네트워킹 및 사이버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고객에게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isco는 88개 이상의 국가에서 Concur Travel 및 Concur Expense 솔루션을 1년의 기간 내로 구축, 도입하였고, 획기적인 변화와 운영 개선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컨커 솔루션 도입 전, Cisco는 낮은 데이터 품질 및 임직원 만족도의 문제를 안고 있었으며, 종이 영수증을 사용으로 인해 많은 양의 탄소를 배출하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SAP Concur 솔루션으로, Cisco의 직원 만족도는 2018년 솔루션 도입 이후 48%에서 77%로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Cisco는 컨커의 TripLink를 통해, 임직원 개인적으로 직접 진행한 출장 예약과 같은, 부정확한 경비 지출을 불러일으키는 예약들을 파악하고, 지출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컨커 솔루션 도입 후 Cisco Systems가 경험한 효과는, 영상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만약 SAP Concur가 궁금하시다면 더 많은 고객 성공 사례를 살펴보시거나, SAP가 도입한 SAP Concur의 Expense 솔루션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 만약 더 많은 컨커 자료를 만나 보고싶으시다면, 컨커 자료실 센터를 방문해주세요.


Cisco의 기업 문화와 임직원은 본사의 자산입니다. 당사는 제품의 혁신 및 전달/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고와 관점을 독려합니다.

– Alexandra Lopez, Cisco Systems Chief Procurement Officer



산업

Technology

직원 수

> 50,000

위치

San Jose, CA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