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의 새로운 기대치를 만족시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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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가 팬데믹으로부터 회박하는 과정에서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바로 직원들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원동력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바로 직원들이 팬데믹으로부터 비즈니스를 회복시키는 핵심 요소였으며, 미래의 업무 환경으로 전환함에 따라서 비즈니스를 혁신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혁신이 무엇이든 간에 말이죠. 

기업이 하이브리드 근무를 실용화시키기 위해 고심하는동안, 직원들은 점점 더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직장에서 평가하는 우선순위는 그들의 직장에 대한 기대치와 함께 변화하였습니다. Accenture 연구에 따르면, 현재 78%의 직원들은 기업에게 업무 만족과 복지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1 직원들은 직장에서 다양성, 형평성, 포괄성 그리고 이러한 요소들을 실현하기 위해 조직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가시성을 원합니다. 

직원 경험은 사람, 프로세스 및 기술과 상호 작용을 포함해 조직의 모든 요소 하나하나와 관련이 있습니다.출장, 경비 및 인보이스 관리는 일반적으로 많은 직원들에게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처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어렵다는 평이 많습니다. 오직 26%의 임원만이 출장 및 경비 지출 보고서를 처리하고 승인 그리고 환급하는 과정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2 직원의 요구 사항을 사전에 고려하여 출장, 경비 인보이스 관리 경험을 재구성하는 것은 전반적인 직원 경험을 개선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 백서에서는 SAP Concur 와 Accenture 전문가가 새로운 직원들의 기대치를 논의하고 직원 및 재무 팀을 위한 더 나은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팁을 공유합니다. 다운로드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