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경험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모든 기업은 매출과 성장을 견인하는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들은 임직원의 행복도와 긍정적인 고객 경험의 상관관계를 간과합니다. Forrester 리서치와 갤럽 조사에 따르면, 긍정적인 직원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는 아래와 같은 효과를 누렸다고 합니다. 

  • 17% 높은 생산성
  • 21% 높은 수익성
  • 4.3x 증가한 주당 순이익
  • 81% 높은 고객 만족도

모든 기업들의 고민은 어떻게 하면 직원들에게 긍정적인 직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가입니다. 그 정답은 높은 급여와 직함이 아닌, 그들이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데 있습니다. 경비, 출장, 인보이스 처리 등의 사소한 업무에서 임직원들의 부담을 덜어주세요. 최근의 Forrester 연구에서는 AP 프로세스 자동화 뿐만 아니라 출장 및 경비관리 프로세스 간소화를 현실화하는 스마트한 솔루션 도입이 긍정적인 직원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밝혀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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