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경험이 중요한 이유

모든 기업은 고객에게 매출 증가 및 비즈니스 성장과 같은 성공적인 경험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종종 간과되는 것은 직원들의 행복이 고객 경험의 질을 얼마나 좌우하는가입니다. Forrester 연구조사 및 Gallup 연구에 따르면, 우수한 직원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은 뛰어난 업무 능력을 갖춘 직원을 고용하여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17% 높은 생산성

- 21% 높은 수익성

- 4.3배 증가한 주당 수익

- 81% 높은 고객 만족도

문제는, 직원들에게 어떻게 우수한 직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가입니다. 이에 대한 해답은 연봉과 직책이 아닌 출장, 경비 및 인보이스 관리 등 직원들이 중요 업무에 집중할 수 없게 만드는 번거로운 프로세스의 부담을 줄이는 것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Forrester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AP 자동화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와 함께 출장 및 경비 관리는 우수한 직원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중요한 툴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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